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턴테이블 스피커추천,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액톤! 2년 찐사용후기!

by 베이지뷰 2021. 6.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찐 내돈내산 제품만 리뷰하는 베이지덕의 베이직한 리뷰집입니다 :)

 

최근에 드디어 턴테이블을 구입했습니다!!!!

요즘에 취미로 LP 모으시는 분들도 많고 턴테이블 구입하시는 분들도 진짜 많은데

저도 계속 벼르고 벼르다가 드디어 턴테이블을 구입했어요>_< 너무 신나!!

 

제가 구입한 턴테이블은 입문용으로 좋은 오디오테크니카 AT-LP60X 입니다.

오디오 테크니카

아니 스펙이 똑같은데 화이트는 더 비싸더라구요??너무해ㅠ

그래서 무난하게 블랙으로 골랐습니다.

참고로 오디오 테크니카 AT-LP60X는 블루투스 지원이 안 되는 모델입니다.

블루투스 지원되는 모델은 더 비싸기 때문에...패스 ㅋㅋㅋㅋㅋ입문용은 저렴이로 갑니다!

구매는 오디오테크니카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했고 배송은 꽤나 빨랐습니다.

 

배송받자마자 바로 스피커에 연결해보았습니다.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저는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액톤 모델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2년 전쯤에 해외직구를 통해 구입했었습니다. 

마샬 스피커는 워낙 유명하고 현재는 액톤2 모델을 비롯해서 정말 다양한 모델이 있더라구요.

제가 구매했을 당시만 해도 이제 막 마샬스피커가 핫해지던 시기였는데

이젠 정말 기본템이 된 기분ㅋㅋㅋ

약간 감성카페나 신혼집 가면 있는 스피커 = 마샬스피커

라는 공식이 생겼죠 ㅋㅋㅋ

근데 그 정도 인기가 있다는 건 보통 그 정도로 좋은 제품이라는 뜻이기도 합니다

2년 동안 사용해오고 있는데 정말 만족도가 높습니다!

 

일단 디자인이 이뻐요ㅠㅠ2년 지났지만 아직도 안 촌스럽고...

얘만 그냥 둬도 약간 감성적인 느낌이 나고, 오히려 인테리어 소품이 되어주는 느낌입니다.

스피커 자체가 묵직하고 튼튼해서 마감이 전혀 싼 티 나지 않고(실제로 안 싸지만)

고급스러운 느낌이 많이 납니다.

 

마샬 스피커 액톤

그리고 디자인뿐만 아니라 성능!

진짜 만족스러워요. 저는 평소에 노래를 정말 많이 듣는 편이라 아침에 눈 뜨자마자

핸드폰으로 블루투스 연결해서 스피커로 노래를 듣거든요.

블루투스 연결도 빠르고 일단 음질이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BASS, TREBLE 별도로 조절할 수도 있고 스피커 울림도 충분하고 좋아서 핸드폰이나

진짜 싼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와는 차원이 다른 만족감입니다. 

 

그리고 턴테이블을 샀기 때문에 턴테이블과 연결해보았습니다!

블루투스 모델이었으면 페어링만 하면 되었겠지만ㅠㅠ블루투스 모델이 아니므로

오디오테크니카 턴테이블과 마샬스피커를 직접 연결해주고 틀어보았어요.

아주 짱짱하게 잘 나오더라구요!!!!아니...핸드폰으로 멜론 연결해서 듣는 거랑은 또 완전 다른 느낌....

LP만의 그 느낌이 마샬 스피커랑 찰떡이구 오디오테크니카 블랙이랑 마샬스피커 블랙의 조합도 찰떡이라

너무너무 맘에 듭니다!

 

턴테이블 스피커 고민하시는 분들께 보기에도 이쁘고 기능도 좋은 마샬 스피커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