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인스타핸드크림 바로 그 제품, 여자선물추천 탬버린즈 핸드크림 후기!!

by 베이지뷰 2021. 6.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찐 내돈내산 제품만 리뷰하는 베이지덕의 베이직한 리뷰집입니다 :)

 

인스타그램에서 한창 보이던 바로 그 핸드크림!!!

아니 그냥 케이스가 너무 인갬(인스타갬성)인거져....

깨끗한 흰색에 심플한 로고, 골드색상의 뚜껑과 체인까지..♡

 

분명 용도는 나름? 뚜껑 잃어버리지 말라고 체인을 달아놓은거겠지만

이뻐.....실용성은 모르겠고....

사실 핸드크림 뚜껑 잃어버려본 적은 없는 사람으로서

저 체인이 무슨 의미인가 싶지만ㅋㅋㅋㅋㅋ

근데....이뻐......

탬버린즈 핸드크림

아니 그냥 보자마자 너무 이쁘더라구요

이제 핸드크림도 성능보다 디자인인 것 같아요

요즘 화장품은 패키지가 정말정말 중요하다는 생각이 딱 드는 디자인이에요

워낙에 인기 있고 최근에 핫한 아이템이다보니

뭔가 탬버린즈 핸드크림은 들고다니는 것만으로 조큼 힙해지는 느낌이 있는? 고런?

아주 깔끔하고 이쁜 패키지를 가지고 있어요♡

인스타 핸드크림

한창 인스타그램에서 탬버린즈 핸드크림이 정말 많이 보였는데

요즘에는 또 탬버린즈 손소독제가 그렇게 유명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손소독제도 그렇고 핸드크림도 그렇고

탬버린즈는 패키지가 워낙 이뻐서 선물하기에 딱 좋은 아이템인 것 같아요

 

가격대도 선물하기 좋은 2~3만원대이고(손소독제는 만원 이하)

워낙 트렌디한 브랜드이다보니 탬버린즈 핸드크림 선물하면

약간 센스 있는 사람 된 느낌?이 들 수 있어용ㅋㅋㅋㅋㅋㅋ

 

탬버린즈

그렇다구 패키지만 이쁜게 아니고 제품 자체도 좋습니다!

바르고 나니 너무 끈적거리지도 않으면서도 너무 묽지 않은 딱 적당한 질감을 가지고 있고

피부에 흡수도 바로 되고, 향도 너무 괜찮았어요!

제가 사용한 건 탬버린즈 핸드크림 7 인데 로즈우드, 코코넛 향이 나는 제품이에요

크게 호불호 없이 쓰기 무난한 향이어서 더욱 선물하기 좋은 넘버인 것 같았어요!

향도 워낙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꼭꼭 설명을 읽어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워낙에 핫템이다보니 직접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선물로 받으시는 분들도 정말 많으신 것 같더라구요!

10~20대 선물, 적당한 가격대의 여자선물추천을 찾고 계시다면

탬버린즈 핸드크림 선물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