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아이패드 수납 가능한데 트렌디한 가죽 숄더백 추천♥ 필인더블랭크 트라페즈 레드빈 컬러!

by 베이지뷰 2022. 1. 21.
반응형

아이패드 수납 가능한 가죽 숄더백, 필인더블랭크 트라페즈.

에코백이 지겨워져서 아이패드 수납 가능한 가죽 백을 찾다가 발견한 필인더블랭크 숄더백!

오랜만에 가방 추천 글로 돌아왔습니다. 그동안 2-30대 추천 에코백부터 명품백까지 고루고루 소개해 드렸는데요. 최근에 지름신을 잘 참아 오다가 오랜만에 질러서 신나게 후기 쓰러 달려왔습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 역시 20대부터 30대까지 무난하게 들고 다니기 좋은 아주 합리적인 가격대의 기본 숄더백입니다!

 

필인더블랭크 숄더백

필인 더 블랭크 백은 많은 연예인분들이 착용하신 모습으로도 유명해졌습니다. 그중에서도 숄더백인 필인더블랭크 트라페즈는 스테디셀러라고 불려도 될 정도로 유명한 아이템인데요. 아주 기본적인 사각형 모양인 데다가 얇은 듯하지만 넉넉한 수납, 그리고 다양한 색상으로 실용성이 굉장히 높은 제품입니다.  

필인더블랭크 트라페즈 색상 사진
필인더블랭크 트라페즈 색상

기본적으로 필인더블랭크 트라페즈는 무광 재질의 일반 모델과 유광 재질의 크랙 모델이 있는데요. 위 이미지 좌측 6개가 일반 모델, 우측 4개가 크랙 모델입니다. 이미지로 봐도 질감 차이가 확 느껴지죠?

  • 필인더블랭크 숄더백 트라페즈의 가격은 일반 모델 72,900원, 크랙 모델 82,900원입니다.

가격이 만원 정도 차이가 나는데 실제로 가죽의 질이 조금 다른 느낌입니다. 일반 모델은 좀 더 두껍고 인조가죽 같은 재질이라면, 크랙 모델은 가죽 자체가 좀 더 얇고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각이 잡히는 튼튼한 가죽을 원하시면 일반 모델을, 닿았을 대 부드러운 가죽을 원하시면 크랙 모델을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색상이 워낙 다양하다보니 구매할 때 정말 선택 장애가 오더라고요. 여름이라면 좀 더 밝은 컬러를 골랐을 텐데 아무래도 지금은 겨울이라 외투 색상을 고려했을 때 무난하겠다 싶은 크랙 레드빈 컬러를 골랐습니다. 근데 사고 나서 보니 무광 베이지도 탐난다는 점.. 페일스톤도 이뻐 보인다는 점.. 구매하시는 분들도 결정장애가 오실텐데 본인 옷 색상들을 잘 고려해서 어울릴만한 색상을 고르시길 추천드립니다!

 

필인더블랭크 트라페즈 레드빈

제가 구매한 색상은 레드빈 컬러인데요. 블로그 찾아보니 후기가 많이 없더라고요. 색상 이쁜데 왜지..?

그래서 색상 참조해보시라고 열심히 사진 찍어서 올려봅니다. 

필인더블랭크 트라페즈 가방 사진
필인더블랭크 트라페즈

더스트백에 잘 담겨서 내부에 충전재도 넣어 배송 옵니다. 꺼내자마자 감탄하게 되는 부드러운 가죽. 진짜 만지면 너무너무 부드러워요. 일부러 크랙 잘 보이라고 형광등 아래서 찍었더니 색상은 다소 진하게 나왔지만 이름 그대로 정말 이쁜 레드빈(팥죽) 색깔입니다. 

트라페즈 레드빈 색상 사진
트라페즈 레드빈

표면에 크랙 보이시나요? 이렇게 크랙이 자연스럽게 있어서 가죽 재질의 느낌을 더 살려줍니다. fitb(Fill in the blank)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고요. 필인더블랭크 숄더백이 좋았던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어깨끈의 길이었는데요. 숄더백이라고 이름 붙여놓고 길이가 진짜 애매해서 어깨에 메고 다니기 불편한 가방들이 있는데 필인더블랭크 트라페즈는 길이가 적당한 데다가 어깨끈도 아주 얇지 않아서 매고 다니기에 너무 좋습니다. 길이 조절이 안 되는 끈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알맞게 만들어졌더라고요. 

아이패드 수납 가방 사진
아이패드 수납 가방 추천

그리고 트라페즈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 바로 넉넉한 수납!

부피가 큰 모델은 아니지만 애매한 모양이 아니고 딱 사각형태인데다가 내부가 깊어서 책이나 아이패드를 넣어 다니기에 진짜 최고입니다... 예전에 아이패드 수납 가능한 가죽 백으로 아보네의 가띠 백도 소개드린 적이 있는데 가띠백은 아무래도 형태가 좀 자유롭게 변형되는 모델이다 보니 아이패드를 넣으면 안 예쁜 사각형이 되는 게 조금 아쉬운 점이었는데 필인더블랭크 트라페즈는 아이패드를 넣어도 그 모양 그대로! 그냥 사이즈가 아주 딱이라서 진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보통 책이나 아이패드 들어가는 가방은 결국 튼튼한 에코백만 사용하게 되는데 가죽 백에 변형 없이 넣을 수 있다는 게 너무 큰 메리트예요. 물론 부드러운 가죽이다 보니 너무 무겁고 두꺼운 전공책이나 소지품을 넣으면 처지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을 것 같으니 그 점은 유의하셔야 합니다. 저는 너무 무거워질 것 같아서 노트북은 들고 다니지 않지만 13인치 노트북까지 수납 가능하다고 합니다. 15인치 노트북은 수납은 가능하지만 지퍼가 안 잠기는 정도이고요. 

마지막으로 지퍼가 진짜 부드럽습니다... 가끔 싸구려 가방 보면 지퍼가 뻑뻑하거나 그냥 빠져버리는 경우가 있는데 트라페즈는 니켈지퍼를 이용해서 부드럽게 열고 닫힙니다. 이 정도 가격대에 이런 섬세함이라니... 하... 제발 필인더블랭크 트라페즈 사주세요. 두 번 사주세요.(협찬 아님. 내돈내산 맞음.)

 

정말 저렴한 가격대에 아이패드 수납, 노트북 수납 가능한 가죽가방!

가격대가 부담스럽지 않다 보니 구매해서 휘뚜루마뚜루 막 들고 다니기에 좋을 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다른 가방 후기는 아래 링크 참조해주세요!

 

▼ 가방 추천 관련 글 보기

내돈내산 튼튼한 아이패드 가방 추천(언폴드 에코백 6개월 사용기!)

평생 소장 가능한 여자 명품백 추천♥ 샤넬 클래식 캐비어 미듐 9년차 찐 사용후기!!

20대 여자 가방 브랜드 추천 ABONNE 아보네 가띠백(GATTI) 내돈내산 후기! 아이패드 수납까지 가능♡

차정원 강민경 가방 엘바테게브 미니백 1년 사용 후기(장단점 포함)

반응형

댓글